(오늘 유죄판결 받아 국민들을 훈훈케 한 장본인들-공성진 딴나라당 국개,이대엽 전 성남시장놈.)

오늘따라 참 기분 좋은 날이었지 말입니다. 왜냐고요?
바로, 차떼기 공성진이 의원직 상실하고 이대엽 개쉐놈이 징역형 받고 구속수감 되었지 말입니다. 사실, 이전부터 요 두놈, 국민들을 빡치게 만들었는데 간만에 사법부가 국민들을 즐겁게 한 것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공성진 국개 금뱃지 뺏긴 소식부터 올리고.....

한나라당 공성진 의원직 상실 확정(종합)

노컷뉴스 | 입력 2011.06.09 10:51 | 누가 봤을까? 50대 남성, 전라

[CBS사회부 조근호 기자]

한나라당 공성진 의원의 의원직 상실이 확정됐다.

대법원 2부(주심 이상훈 대법관)는 9일 오전 열린 공 의원의 상고심 선고공판에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 추징금 1억5838만원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공 의원은 불법 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로 벌금 100만원 이상의 형이 확정되면 퇴직하도록 한 규정에 따라 이날자로 의원직을 상실했다.



공 의원은 지난 2008년 경기도 안성 스테이트월셔 골프장 대표 공모씨와 후원업체들로부터 모두 2억여원의 불법 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로 지난 2009년 12월 기소됐다.

이어 대법원 1부(주심 안대희 대법관)는 이날 오후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한나라당 현경병 의원의 상고심 선고공판을 연다.

불법 정치자금 1억3000만원을 받은 혐의로 불구속기소된 현 의원은 항소심에서 선고된 벌금 300만원이 확정되면 역시 의원직을 잃게 된다.

한편 이날 판결에 따라 공 의원이 삼화저축은행으로부터 불법자금을 받았다는 의혹에 대한 검찰 수사도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삼화저축은행 불법대출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서울중앙지검 금융조세조사1부(이석환 부장)는 공 의원의 계좌를 추적하고 있다.

공 의원은 지난 2005년부터 3년 동안 자신의 여동생을 통해 구속기소된 삼화저축은행 명예회장 신삼길씨로부터 매달 500만원씩 모두 1억8000만원을 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공 의원은 "신씨를 알고는 지냈으나 저축은행과는 아무 관련이 없다"며 "여동생이 삼화와 용역컨설팅계약을 맺고 정상적으로 받은 돈"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chokeunho21@cbs.co.kr

(원본 기사링크: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10609105154180&p=nocut)


다음은 재임 시절 돈쳐묵고 혈세 낭비해서 성남시청을 아방궁으로 만든 이대엽 구속 수감 소식입니다.


이대엽 전 성남시장 징역 7년 선고<성남지원>

연합뉴스 | 최찬흥 | 입력 2011.06.09 16:12 | 누가 봤을까? 50대 남성, 경기

(성남=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수원지법 성남지원 형사합의1부(김영학 부장판사)는 9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뇌물 등 혐의로 구속기소된 이대엽(76) 전 성남시장에 대한 선고공판에서 징역 7년에 벌금 1억5천만원, 추징금 8천12만원을 선고했다.

또 로열살루트 50년산 위스키 1병과 황금열쇠 1개의 몰수를 명령했다.

재판부는 판결문에서 "피고인이 범죄를 부인하며 반성하는 모습을 안보이고, 단체장으로서 선명성을 저해했다"면서 "일반 국민의 정서를 저해하고 공직사회의 공정성을 훼손한 죄가 크다"고 밝혔다.

이 전 시장은 2008년 시장 재임 중 판교지구 토지 수의계약과 관련해 건설업자에게서 1억원과 1천200만원 상당의 로열살루트 50년산 위스키 1병을 받는 등 모두 3건의 사업과 관련해 3억원의 금품을 받은 혐의로 기소돼 징역 10년에 벌금 3억6천만원 등이 구형됐다.

이 전 시장은 또 업무추진비 등을 불법적으로 사용해 1억2천여만원의 국고를 손실하고 신청사 건립과 관련해 제3자에게 이득을 취하게 한 혐의도 받고 있다.

재판부는 함께 기소된 이 전 시장의 조카 이모씨에게는 징역 7년에 추징금 5억9천만원을, 조카며느리에게는 징역 2년6월에 집행유예 4년, 추징금 6천500만원, 사회봉사 240시간을 각각 선고했다.

chan@yna.co.kr

(원본 기사링크: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10609161213325&p=yonhap)





이렇게 좋은 날에 풍악을 올리지 않을 수가 없엤지요? 자, 풍악 들어갑니다. ㅎㅎㅎㅎ


(자료출처:시사IN.)

추신:그나저나 이건 여담이지만, 강남구민 여러분들, 다음 총선 때도 또 이런 비리정당 딴나라당 찍으시겠습니까? 뭐, 강부자들이야 계급투표 하겠지만, 그래도 소위 강남좌파는 찍으면 안되겠지요? 내년 총선 때, 강부자 동네,강남특별자치시라고 욕 쳐묵기 싫으시면 주위 사람들을 모두 강남좌파로 만드시길!


(지난 지방선거때 여러분의 참여로 당선된 이재명 성남시장.)


(역시 지난 재보선 때 최초로 성남에서 야권단일후보로 당선된 손학규 민주당 대표.)

그리고 오늘 이 사건을 보면서 성남시민 분들도 지난 지방선거 때와 이번 재보선에서 투표 제대로 하셨다는 것을 느끼셨을 겁니다. 다음 총선,대선 때도 이런 더러운 정당 찍으면 안되겠지요? 내년, 성남시민 여러분들을 또 한번 지켜 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짤림방지....


(이런 놈들 죄다 내년 총선,대선 때 야권단일정당과 높은 투표율로 죄다 살처분 해 버립시다.)


참고(수구 쥐벼룩 여러분들께 드리는 글.):
이 글을 포함한 모든 이 천민놈 글은 무단복사 및 펌질+조작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만약 제 글이 문제가 된다면 언제든지 국정원에(안기부 아니었든가?) 전화하세요.
적어도 3천만원은 받으실 겁니다. 뭐 운 좋으시면 이 천민놈 코렁탕 뚝배기(!)도 대접하실 수 있고 1억5천도
받으실 겁니다.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11.(참고로 개짭새는 113입니다.)

그리고 제 글에 대한 상담은 요기로 와서 상담하시길. 다만, 정사충,수꼴,뉴또라이는 사절함.

본진:http://mbout-os21cccc.tistory.com
전진기지:http://blog.daum.net/os21cccc
예전기지:http://blog.hani.co.kr/os21cccc(관리 안함)
트위터:http://twitter.com/MBOUTos21cccc
페이스북:http://facebook.com/MBOUTos21cccc

뽀나스로, 필자의 글이 문제가 있으면 알아서 삭제하거나 수정조치 하겠습니다.
(참고로 다시 말하지만 이 글에는 절대로 '저작권'이 없'읍'니다. 이 글은 철저히 copyleft를 지향합니다.)

쥐박이 쉒기는 1%만의 대통령이다.
99%의 국민은 안중에 없고 친일매국노 짓에 정신없다.
용산학살,전직 대통령 암살,구제역 살처분 등 별의별 학살을 자행하고도
여론을 조작하고 국민 복지는 관심 없이 쥐 일족 밥그릇 챙기는 것만 열중이다.
한반도 위기 극복 능력 없이 북풍만 조작하고 있다.
쥐박이의 무능을 홍보 부족으로 착각하고 방송을 장악하려고 시도하고 
한반도를 4대강 죽이기로 토막 내고 있다.
서민 복지 예산 대폭 축소하고 과메기 형님 동네 치장만 신경쓴다.
쥐박이 정책의 잘못을 지적하면 무조건 노무현탓, 북한 소행이라 박박 우긴다.
국가 비전의 제시없이 기도만 하면 되는줄 아는 무뇌충 개독이다.
그런 쥐쉒이를 따르는 쓰레기가 서너명있다.

Posted by 명박퇴진안모씨 명박퇴진-안모씨 Trackback 0 : Comment 3